[오프라인] 2019 구글디스플레이 광고 집중실습반 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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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디스플레이 광고는 진화하고 있습니다.

배너광고 하면 떠오르는 구글디스플레이 광고(GDN),
이제는 단순 지면 노출이 아닌 퍼포먼스가 중시되는 시장에서 더욱 더 구글디스플레이 광고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강의는 다른 강의와는 달리 200여개의 대기업, 소기업의 200여개의 브랜드를 직접 운영 및 경험하면서 겪을 수 있는 실제 사례는 물론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계정을 직접 세팅해보고 분석하는 모든 과정을 실습을 통해 진행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00% 실습으로 구성된 커리큘럼

단순히 이론을 논하는 강의가 아닌 직접 계정을 만들어보고 그 계정으로 실습 하면서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에 익숙해지고,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부족한 경험을 가지고 강의를 하는 강사가 아닌 검증된 실무 강사의 강의

단순 이론만 가지고 실제 마케팅 업무에서 성과를 창출하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강의의 모든 내용은 강사가 국내외 다양한 업종의 200여개 광고주의 캠페인을 진행 실무를 경험 하면서  직접 실험하고 검증된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된 노하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장 여러분이 내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드립니다.

3. 현업에서 활동하는 광고 흐름과 사례를 습득

본 강의는 다른 강의와는 다르게 현업에서 아직 활동하고 있고, 20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들의 광고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 본 강사가 진행합니다. 따라서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시장의 흐름이나 실제 광고 운영 사례를 벤치마킹 할 수 있고, 실제 대행사 직원들도 이런 내용을 알기 위해 강의를 수강할 정도입니다.




1.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행사나 미디어 랩 없이 광고를 하고자 하는 사람

구글 애드워즈는 아는 만큼 보이는 광고 수단입니다. 다수를 대상으로 한다고해서 좋은 광고가 아니듯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정교한 타겟팅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효과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2. 광고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고 싶은 클라이언트

광고를 직접 운영하지 않더라도 대행사에 맡긴 광고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클라이언트에게 이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수강생의 이해를 위해 마스터 본인의 광고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하기 때문에 쉽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광고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 네트워크 광고 왜 해야 하나?

   - 수 많은 네트워크 광고, 네트워크 광고는 무엇이고 왜 해야 할까?
ⓑ 구글 ADS란?
   - 구글 ADS는 무엇이고, 집행 가능한 광고를 확인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와 광고 종류
   - 다른 네트워크 광고의 차이점을 통해 왜 수 많은 디스플레이 광고 중 GDN을 해야하는 이유
   - 이미지 광고, 반응형 광고 외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의 종류와 목적 및 업종에 맞는 상품군을 파악
  
2. 구글의 빅데이터를 통한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팅 + 기타 세팅

 ⓐ 기본 타겟팅

   - 인구통계, 기기, 위치 등의 타겟팅
 ⓑ 잠재고객 타겟팅
   - 관심분야, 구매 의도 등의 잠재고객 타겟팅을 통해 광고하고자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
 ⓒ 콘텐츠 타겟팅
   - 애드워즈 내 다양한 주제로 분류된 6만 여개의 구글 네트워크, 특정 키워드가 포함된 지면 그리고 특정 지면에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법
 ⓓ 리마케팅
   - 내 페이지 방문자 또는 가입, 구매 등의 특정 액션을 취한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법
 ⓔ 광고 운영 품질을 높이는 업그레이드 세팅
   - 광고를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여러 가지의 세팅

3. 실질적인 광고의 성과 분석을 위한 전환 세팅

 ⓐ 구글 ADS에서의 전환이란?
   - 구글 ADS 트래킹 할 수 있는 전환과 종류
 ⓑ 조회후 전환이란?
   - 클릭을 통한 전환이 아닌 노출을 통한 전환을 트래킹 하는 방법
 ⓒ 전환 세팅 및 활용 방법
   - 전환 세팅 방법 및 전환을 활용한 방법
 
4. 구글 ADS 광고 결과를 분석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품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TIP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지표를 읽는 방법 및 TIP
   - CPC, CTR 등 단순 지표부터 경쟁 지표 등을 통한 광고 분석 방법
 ⓑ 타겟팅 종류 별 최적화 TIP
   - 잠재고객, 콘텐츠 등의 다양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광고를 최적화 하는 방법
 ⓒ 광고 종류에 따른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TIP
   - 이미지 광고, 반응형 광고 별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소재 제작 TIP 및 다양한 광고 샘플을 통해 목적에 맞는 소재 형태 확인


5. 구글 ADS 운영을 좀 더 쉽고 영리하게 운영하는 방법
 

 ⓐ 디스플레이 플래너
   - 디스플레이 플래너를 통해 국내 광고는 물론 해외 광고까지 쉽게 세팅하는 방법
 ⓑ 자동 규칙, 공유 예산 등
   - 좀 더 편하게 광고 운영을 돕는 몇 가지 도구





송승환 마스터

현재 IGAworks에서 구글 사업 중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와 구글 애널리틱스 총괄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외 200여개 이상의 클라이언트 광고 기획 및 매체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 Google AdWords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의 저자이기도 하며, 대행사부터 미디어랩사 등 모든 광고 운영 분야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약력]
- 현 디지털퍼스트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총괄
- 국내외 200여개 클라이언트 광고 기획 및 운영
- 대행사 및 미디어랩사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
- Google 기초, 검색, 디스플레이, 모바일, 유튜브, Analytics 전문가 자격증 보유 

[강의 이력 및 저서]
- SKILL#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전문 강사
- 대기업, 중소기업 구글ADS, 구글애널리틱스 강의 진행
- 한 권으로 끝내는 GDN & Youtube 마케팅 공동저자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현재 강의는 '하'에 초점을 맞춰 구글광고를 전혀 모르는 고객을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고객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광고를 단순히 세팅하고 운영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이슈 해결 및 지표를 분석할 수 있는 TIP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실제 광고를 세팅부터 분석까지 사례 및 실습을 통한 세밀한 진행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강의 중간 간단한 퀴즈를 통해 복습함으로써 낙오자 없이 강의를 따라할 수 있습니다."




강의 진행 일정과 준비사항을 확인하세요.
  • 2019. 2. 16 (토) 14:00-18:00
  • 모든 과정이 실습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꼭 노트북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강남역 쎄임페이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8 테헤란빌딩 8층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완료는 입금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대학생의 경우, 신분증과 학생증 사본을 제출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할인의 자세한 신청 방법은 대학생 할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결제 안내


결제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12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
비씨 / 삼성 / KB / 롯데 / 현대 / 외환 / 신한 / NH / 하나

무이자 할부 불가능 카드
계열카드 (광주, 전북, 씨티(NON_BC), 우리평화, 수협, 새마을체크, 우체국, 저축, 제주, KDB산업, 신협, 조흥, 해외 발행 카드)


쿠폰 안내

쿠폰은 10만원 이상의 강의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적용한 상품 환불 및 취소 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수강 및 환불 안내

[수강안내]
강의 장소 및 시간 등의 상세 안내는 강의 하루 전날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한 사람이 여러 명 단위로 수강신청을 한 경우, 결제자에게만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최소 수강인원이 모이지 않은 경우 강의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료증은 사이트 하단의 고객센터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현장 결제는 불가합니다.

[환불안내]
강의 하루 전까지만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강 이후에는 경과 기간에 따라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2회차 이상으로 구성된 강의는 전체 회차의 1/2 경과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총 수업 일수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한 후 :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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